[뉴스핌=이연춘 기자] 1851년 뉴욕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립밤#1’ 출시 45주년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키엘은 이번 립밤#1 출시 45주년을 기념해 전국 키엘 매장과 모바일 스토어, e-부티크 에서 립밤#1’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팝 컬러 니트 케이스’를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팝 컬러 니트 케이스는 회색, 옐로, 블루, 퍼플 총 4가지로 마련되며, 1개 구매 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단,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키엘 ‘립밤#1’은 1960년대 출시 이후 탁월한 보습 효과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입술 전용 트리트먼트이다. 키엘만의 탁월한 보습 컨디셔너 성분이 거칠어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엄선된 천연 보습 성분인 스쿠알렌, 밀 배아유, 알란토인의 강력한 항산화와 진정효과로 영양을 공급하며, 자극적인 외부 환경에서 입술을 보호해 준다. 오리지널, 민트, 페어, 크랜베리, 망고 총 5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키엘 커뮤니케이션 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지난 45년간 키엘 립밤#1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올 가을 키엘 립밤#1으로 건조한 입술도 촉촉하게 케어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팝 컬러 니트케이스도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엘 립밤#1(15ml, 1만2000원대)은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키엘 모바일 스토어,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