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주부들이 다양한 치즈 간식을 만들어 가족의 먹거리를 실속 있게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피자치즈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 매일유업 상하치즈에 따르면 이번 '상하치즈 소비자 이벤트' 제품은 '상하치즈 모짜렐라 피자치즈'와 '상하치즈 피자치즈 골드믹스' 2가지다.

상하치즈의 '모짜렐라 피자치즈'는 늘어나는 성질이 뛰어난 제품이며, '피자치즈 골드믹스'는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와 고소한 고다 치즈, 진한 향의 체다 치즈가 황금 배합돼 녹여 사용 할 수 있으며 그냥 먹어도 맛이 좋다. 두 제품 모두 낱개 포장으로 위생적이며 간편하게 이용과 보관이 가능하다.
'피자치즈 체험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며 상하치즈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상하치즈는 100명을 선정해 '모짜렐라 피자치즈'와 '피자치즈 골드믹스'를 제공하며, 1만명에게는 1000원 모바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해마다 여름방학 시즌에는 아이들에게 피자치즈를 이용해 다양한 간식을 만들어주는 주부들이 늘어나면서 피자치즈의 매출이 크게 늘어날 것"이라며 "피자치즈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피자치즈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