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지 프로필 사진, 귀염-섹시-청순 '3단 변신' [사진=수지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
[뉴스핌=이슈팀] 미쓰에이 수지의 프로필 사진 3단 변신이 삼촌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수지가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자, 작년 이맘 때부터 프로필을 통해 선보인 수지의 3단 변천사가 화제다.
지난 2012년 1월 수지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하트 모양으로 된 안경을 끼고 눈을 감은 채 사진을 찍었다. 질끈 감은 눈과 깜찍한 안경테 모양으로 19세 소녀의 깜찍한 매력이 드러난다.
이어 6월에 변경한 사진에서는 웨이브 헤어에 튜브톱 드레스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수지는 입술을 내민 포즈와 입술 모양 스티커까지 더해 수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최근에 바꾼 프로필에는 자연스럽고 청순한 일상을 담았다. 회색 후드티를 입은 자연스런 패션에 편안한 포즈로 앉아있는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공개한 것.
네티즌들은 귀염-섹시-청순을 넘나드는 수지의 매력에 "수지 프로필 사진만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주네" "역시 수지" "수지 3단 변신 정말 예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