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이킴 누나 김혜수 화제 [로이킴 누나 김혜수 사진=Mnet 방송캡처] |
[뉴스핌=이슈팀] '슈퍼스타K4'에 로이킴을 응원온 로이킴의 누나 김혜수 씨가 화제몰이를 하고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에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과거의 경험을 노래하는 '고백(GO Back)'미션이 진행됐다.
방청석에 앉아있던 로이킴의 친누나 김혜수씨는 "상우(로이킴)가 원래 끼가 많았다"며 "'슈퍼스타K4'에 앞서 11년 전 연기로 먼저 TV 데뷔를 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와같은 생방송 인터뷰 중 로이킴의 누나는 '우월 미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로이킴 누나 김혜수 씨의 인터뷰 장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형수술안하고 수수하듯 이쁜 로이킴 누나. 진짜 여신이다" "동양적으로 진짜 이쁜 얼굴. 로이킴 누나 내 이상형이예요" "여자들이 로이킴 보고 난리나듯 나는 로이킴 누나보고 난리쳤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 날 생방송 경연에서는 허니지와 딕펑스가 최종 탈락자로 지목된 가운데 허니지는 아쉬운 탈락의 고배를, 딕펑스는 심사위원들의 '슈퍼세이브'를 받아 TOP6에 올랐다.
▶ `분양속보` 대명리조트(콘도) 1200만원대 파격 분양!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