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접수…50명 선정 사은품 증정
[뉴스핌=배군득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셀카 촬영이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F3 출시를 기념해 ‘알파 셀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카메라로 자신을 촬영하는 ‘셀카’를 자주 찍는 사용자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알파 시리즈 카메라 사용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여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밝은 표정이 살아있는 셀카 사진을 다음달 31일까지 알파 NEX-F3 마이크로 사이트(NEX-F3.sony.co.kr)에 올리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NEX-F3 번들킷 화이트 제품이 부상으로 수여되며 2등 2명에게 알파 SEL50F18 렌즈, 3등 2명에게 CMT-CX5iP 아이폰 독(Dock) 겸용 미니 콤포넌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샤넬 휴대용 손거울, 소니 SD메모리(4GB) 등 모두 50명을 위한 다양한 선물들이 마련돼 있다. 결과는 온라인 투표와 사내외 사진 전문가 의견을 종합해 8월 7일 NEX-F3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3일에 출시한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F3는 1610만 화소 엑스모어(Exmor)TM APS HD CMOS 센서를 탑재해 아웃포커싱 효과 등 DSLR과 동등한 수준의 선명하고 정교한 사진과 초고화질 풀HD 동영상(60i/24p) 촬영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여성 카메라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셀카에 대한 빈도와 중요도도 커지고 있다”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NEX-F3에 대한 정보와 사은품도 함께 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배군득 기자 (lob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