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노경은 기자] KT(회장 이석채)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내달 31일까지 키봇2를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삐아제 영어전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T의 교육용 스마트로봇 키봇2와 한국삐아제의 인기영어전집 ‘ABC 픽처북 붐붐’이 손을 잡아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키봇2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한국 삐아제의 영어전집‘ABC 픽처북 붐붐’30종(정가 14만9000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2~7세 아이들이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그림책과 가이드, 음악CD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학부모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ABC 픽처북은 기존에 키봇 콘텐츠 마켓에서도 eBook 콘텐츠로 가장 인기 있던 교재로, 한국삐아제에서 감사의 의미로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키봇2 구매고객들에게 전집을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더불어 키봇2의 콘텐츠 마켓인 키즈샵에서도 빠아제 전집을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5만4000원 상당의 20종 영어전집 eBook 콘텐츠를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45% 할인된 가격인 3만원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키봇2는 전국의 올레지사, 올레닷컴(www.olleh.com), 스마트홈 콜센터(080-237-7979) 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박혜정 KT 홈마케팅본부장은 “어린이날에 많은 어린이들에게 키봇2가 좋은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노경은 기자 (now21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