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아수스(kr.asus.com)는 인텔의 LGA 2011/X79 익스프레스 칩셋 CPU를 탑재하고 게임에 최적화 된 극강의 사운드, 더욱 향상된 온라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ROG 램페이지 IV GENE 게이밍 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정교함과 빠른 속도를 바탕으로 한층 더 개선된 프리미엄 성능을 제공해온 ROG (Republic of Gamers)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는 램페이지 IV GENE은 더 나은 게임 사운드를 보장하는 슈프림FX III, 인텔 이더넷 랜과 ROG 게임퍼스트 기술로 온라인 멀티플레이 성능을 더욱 배가 시키고 있다.

또한 ROG 익스트림 엔진 디지털 전압 조절을 통해 더욱 향상된 오버클럭킹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블랙 메탈릭 캐패시터와 NexFET ™ 파워 블록 MOSFETs을 사용함으로써 내구성과 내열성을 더했다. 기존의 저가형 micro ATX 보드와 달리, 양방향 NVIDIA ® SLI ™ 및 AMD CrossFireX ™를 지원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전자기 간섭은 적절히 제어하지 못하면 음의 왜곡 및 손실을 일으켜 음질에 영향을 준다. 램페이지 IV GENE는 커스텀 PCB인 "red line"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SupremeFX III™ 가 나머지 마더보드로부터 격리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전자기 간섭을 피해 더욱 깨끗하고 정확한 사운드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다.
인텔® 이더넷은 온라인 활동 처리에 있어 대기시간을 줄이고 패킷 전송을 증가시켜 일반 표준 LAN 대비 CPU 사용률을 35% 정도 감소시킨다.
램페이지 IV GENE는 개량된 튜닝과 높아진 전력 효율성을 위해 디지털 전압 제어기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ROG 익스트림 엔진 Digi+ II 설계를 적용 하였고, 블랙 메탈릭 캐페시터와 NexFET™ Power Block MOSFETs을 사용하여 일반 부품의 기능을 능가할 수 있어 게이머들은 오버클럭킹 퍼포먼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전압을 보다 정밀한 단위로 조정할 수 있게 되었다.
램페이지 IV GENE은 공식적으로 USB Implementers 포럼에서 USB 3.0이 최초로 승인된 인텔® X79-기반 마더보드라는 영광을 안은 제품이다. 이 인증은 아수스가 초기 개발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보드에 적용하는 것으로 아수스 마더보드의 광범위한 테스트 및 호환성을 보장하는 것이다.
램페이지 IV GENE는 이전의 램페이지 IV 익스트림과 램페이지 IV 포뮬러의 인텔® LGA 2011/X79 익스프레스 칩셋 기반의 모델 라인을 계승한다.
이 세 모델 모두 기술적인 완성이 매우 중요한 게임 및 오버클럭킹 마더보드 부분에서 소비자에게 우수한 성능과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ROG의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아수스의 신제품 게이밍 보드 ROG 램페이지 IV GENE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통사인 STCOM(www.stcom.co.kr 02-706-1906)과 아이보라(www.ibora.net 02-3272-4646)로 문의하면 된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