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은지 기자] 하이네켄이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7월 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썸머 프로모션은 서울 및 지방 주요 바와 펍(Pub)에서 하이네켄 5병(5잔)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특별 제작한 스포츠 가방과 함께 증정되는 스크래치 카드의 QR 코드를 스캔한 후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 신상정보와 스크래치 카드에 적힌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온라인 패스포트가 발급된다. 이 온라인 패스포트를 발급받은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시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더위를 피해 8월 11일 출발해 4박 6일의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알래스카 여행 패키지가 증정되고(1명), 2등 5명에게는 다양한 여행 패키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3등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홈 파티에 적격인 하이네켄 드래프트 케그 2개가 제공된다.
특히 하이네켄이 준비한 ‘알래스카 여행 패키지’는 4박 6일간 알래스카의 유명 관광지를 모두 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앵커리지 박물관 관람, 와실라 개썰매 본부 방문, 마타누스카 밸리에 위치한 헤처 패스 관람은 물론 북미 최고봉인 맥켄리산의 데날리 국립공원 경비행기 관람일정 등이 포함돼 있다.
하이네켄 썸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네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은지 기자 (sopresciou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