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동훈기자] 롯데아이몰은 오는 31일까지 새해맞이 신년 쇼핑지원 이벤트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VVIP를 모십니다’라는 주제로 1월 한달 간 누적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최상위 고객 500명을 선정해 일년 간 임직원 동일 할인혜택과 함께 ‘샤갈전 관람권(1인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응모 당일부터 31일까지 구매 합산금액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이벤트 진행 중에도 실시간으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고객은 오는 2월 9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 오는 23일까지 ‘2011년 희망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을 7자의 희망키워드로 작성해 희망트리를 채우는 새해 소원기원 행사다.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적립금 5만원(5명), 도서상품권 5만원권(5명), 아웃백상품권 5만원권(5명), 10만원 상당의 프랭클린다이어리(5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한다.
이와 함께 27일까지 ‘1월의 공동구매 이벤트’도 펼친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일간 진행하며 매회 20여개의 아이템을 동시에 실시한다. 10~13일에는 명품, 백화점상품, 패션잡화, 언더웨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 뉴스핌 Zero쿠폰 탄생! 명품증권방송 최저가 +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뉴스핌 Newspim]이동훈 기자 (leedh@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