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Motion&Control 방산 전문기업 '엠앤씨솔루션'은 지난 16일 경남지역 아동보육시설인 동보원을 방문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총 3609만 8950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기부금은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됐으며,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지원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마련돼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엠앤씨솔루션 임직원들은 보육원 아이들에게 직접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아이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연말의 온기를 함께 나눴다.

특히 이번 사회공헌 기부금은 아이들이 보다 안정적이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보육 환경 개선 및 복지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다는 점에서 나눔의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의미 있는 사례라는 평가다.
엠앤씨솔루션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따뜻한 기억과 희망으로 남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