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사업자 대상 대형 건설사 수준의 자재 납품가 제공
견적부터 배송까지 PRO 사업자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 지원
[서울=뉴스핌] 조수민 기자 = 유진그룹 계열 유진홈센터가 운영하는 글로벌 홈 임프루브먼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지난 8일 강남점을 공식 오픈했다.
에이스하드웨어 강남점은 1만여 종의 인테리어 기초자재 및 공구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건축자재 전문매장으로,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특히 전문 PRO 사업자 고객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형건설사 납품가 수준의 자재 가격과 원스톱 조달 서비스를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운다.
![]() |
에이스하드웨어 강남점 전경. [제공=유진그룹] |
강남점은 건축 및 인테리어 업계 전문가들을 위한 특화 매장으로, PRO 고객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을 지원한다. 건축자재를 전문으로 유통하는 유진홈센터의 통합 구매 시스템을 통해 석고보드, 레미탈, 타일, 방수제 등 주요 자재를 대형 건설사 납품가 수준으로 공급함으로써, 중소형 시공업체와 전문 인테리어 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돕는다.
또 빠른 견적부터 주문·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PRO사업자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 최적화된 운영 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자재를 한곳에서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전문 PRO 직원의 1대 1 상담을 통해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자재 추천도 가능하다.
강남점은 PRO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강남점 권역을 중심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여, 시공업체 및 건축 관계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자재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이스하드웨어 관계자는 "강남점은 PRO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갖춘 PRO 전문 매장으로 운영될 계획"이라며 "중소형 건설업체 및 전문 인테리어 시공업체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자재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에이스하드웨어는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전문 PRO들이 사랑하는 미국 프리미엄 툴벨트 브랜드 아틀라스46 과 에이스하드웨어의 한국 한정판 협업 제품을 최초 공개하며 건축 기초자재 오픈 특가, 유명 공구 브랜드 로드쇼, 오픈런 선착순 특가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lue9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