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진향' · '로얄 아틀리에' ·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등 라인업
[서울=뉴스핌] 윤준보 인턴기자 = LG생활건강은 연말을 맞아 자사 화장품 '후'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매년 연말에 출시하고 있는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12번째 제품을 선보였다. 소나무·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과 진주·금·호박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파운데이션' 미니어처도 포함됐다. 값은 15만원대다.
'로얄 아틀리에 세트'도 선보였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에 처음 선보이는 '로얄 멀티 섀도우'를 추가한 상품이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파운데이션' 미니어처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공진향:미 아이브로우 펜슬'도 내장했다. 값은 30만원대다.
![]() |
| [서울=뉴스핌]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2021.12.07 photo@newspim.com |
'로얄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제품들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밤 하늘을 오색 비단실로 수놓은 컨셉의 자수 디자인이 적용됐다.
'후 천율단 화율 2종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는 화율석곡과 궁중천초화 성분을 함유한 밸런서와 로션으로 구성됐다. 천율단 라인의 스킨케어 4종과 '환유 동안고' 미니어처가 포함됐다. 값은 31만5000원대다.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는 ▲피부 빛 ▲윤기 ▲얼굴 선을 가꿔주는 오버나이트 마스크 세트다. 천율단 화율 보석 마사저도 함께 들어 있다. 천율단 화율 라인의 스킨케어 3종 미니어처도 내장됐다. 값은 22만원대다.
yoonjb@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