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수제 돈까스 전문점 동명카츠가 매달 하루만 진행하는 특별한 '카츠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명카츠 측은 해당 이벤트에 코로나 이슈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 고객, 점주를 위로하는 마음을 담았고 밝혔다.
이번 동명카츠의 <잘 먹었습니다 동명카츠> 카츠데이 이벤트는 매달 하루를 특별한 '카츠데이'로 지정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날짜와 내용은 매달 동명카츠 홈페이지에서 선 공개될 예정이며, 인기 메뉴 50% 할인이나 1+1 판매, 신메뉴 무료 시식 등 파격적이고 유쾌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동명카츠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친 와중에도 올 한 해 동명카츠를 찾아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할 방법을 찾다가, 소소한 활력을 줄 카츠데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로 고객분들은 든든하고 맛있는 동명카츠를 재미까지 느끼며 즐기시고, 점주분들에게는 매출 증진 효과를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명카츠는 국내산 생고기만을 사용하는 수제 돈까스 테이크아웃 및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로, 당일 생산과 당일 판매라는 원칙을 철저히 지키며 뛰어난 메뉴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또 오뚜기와 협업한 소스 5종 구성, 다채로운 신메뉴 개발 등으로 메뉴 경쟁력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중이다.
여기에 항상 고객과 소통하는 자세를 바탕으로 새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지원하고 있다. 덕분에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국내 대표 수제 돈까스 프랜차이즈로 통하며, 전국 100여 개의 가맹점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동명카츠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 내용을 확인 가능하다.
![]() |
동명카츠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