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최주은 기자] VT제품 방탄소년단 콜라보 팩트를 말레이시아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29일 지엠피 자회사인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아시아 최대 유통사 팍슨(Parkson)을 통해 VT제품 방탄소년단 콜라보 팩트를 말레이시아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팍슨은 약 130여개(중국, 동남아 5개국)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유통사로 이번에 새로운 뷰티채널 Playup Advanced를 런칭한다. VT제품을 전면에 내세워 말레이시아 최초로 공식 판매에 나선다.
![]() |
<자료=지엠피> |
또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방탄소년단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인 ‘VT X BTS 점보 칫솔 키트 2종’을 편의점 CU(씨유) 매장에서 판매한다.
VT X BTS 점보 칫솔 키트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친환경 소재의 점보 칫솔, 젠틀 플레버 여행용 치약으로 구성됐다. 3만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점보 칫솔은 일반 제품보다 더 풍성한 초미세모가 적용됐다. 칫솔 헤드 더 넓어졌고 바디에 무독성 잉크를 사용했다.
젠틀 플레버는 파라벤, 벤조산류, 타르 색소 등 유해성 논란이 되는 원료 사용을 배제했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추출물과 충치 예방 능력이 뛰어난 불소, 천연 유래 감미제가 함유됐다.
[뉴스핌 Newspim] 최주은 기자 (jun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