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상엽이 강호동 인증샷과 보아 생일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이상엽, 보아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상엽과 강호동 출연 인증샷과 보아의 생일 축하 인증샷이 공개됐다.
이상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동형님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특별출연!!"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상엽과 강호동이 손가락 하트를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상엽은 환하게 웃는 반면, 강호동은 입술을 내밀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호동은 4일 방송된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3회에 카메오로 출연한 바 있다. 강호동은 이상엽의 상상에서 불륜남으로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깜짝이얏~~ 역시 우리 스텝분들 최고~ 감사합니다~~ 미리하는 생일케익~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분위기최고 #스텝분들최고"라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상엽이 케이크를 들고 있고, 보아가 그 앞에서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배우들을 포함해 제작진들이 모두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축하하고 있다 보아는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대박나게 해주세요"라고 외친 후 촛불을 끄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매주 금, 토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