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신규가입 및 운용자산 변경고객 대상…12월 31일까지
[뉴스핌=고종민 기자] 대신증권이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27일 퇴직연금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퇴직연금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의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과 개인형 퇴직연금(IRP)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퇴직연금본부에서 추천하는 각 운용사의 펀드에 제일 많이 가입한 고객 9명을 선정해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또 추천펀드를 100만원 이상 매수한 퇴직연금 신규고객과 기존 퇴직연금고객 중 추천펀드를 100만원 이상 신규매수 해 자산을 늘린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신증권 퇴직연금본부에서 추천하는 펀드는 대신퇴직연금40배당주펀드(채권혼합), 삼성퇴직연금코리아중소형40펀드(채권혼합), 베어링퇴직연금배당40펀드(채권혼합) 등 9개 운용사의 9개 펀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퇴직연금 홈페이지(www.daishin.com)이나 퇴직연금상담센터(02-769-3400)로 문의하면 된다.
대신증권 퇴직연금본부 이영철 본부장은 "최근 금리하락과 향후 저금리가 지속적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라며 "고객에게 퇴직연금펀드 가입을 통한 자산배분에 대한 관심과 기대수익률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고종민 기자 (kj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