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는 최근 출시한 침구살균청소기 신제품 ‘레이캅 LITE’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모니터 캠페인 요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레이캅 LITE 모니터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16일까지 레이캅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raycoplove) 내 이벤트 게시판에 간단한 자기 소개와 함께 응모 동기, 활동 각오 등을 게시글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신청 사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모니터 캠페인 요원들은 총 4주 동안 레이캅의 신제품 LITE를 직접 사용하며 약 한 달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19일 발표되며, 모니터 캠페인 요원에게는 레이캅 LITE 및 수납대 증정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브랜드사이트(www.raycop.kr)와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더욱 심플한 기능과 컴팩트한 디자인의 레이캅 LITE는 싱글족, 신혼부부, 시니어 등 다양한 소비자층이 매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침구청소기”라며 “이번 모니터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침구 관리의 중요성과 레이캅만의 하우스더스트 제거 효과를 실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