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쁘띠엘린은 프리미엄 티슈 전문 브랜드 '엘프레리'의 론칭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쁘띠엘린스토어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엘프레리는 핀란드 내 입증된 지역에서 채취한 나무로 만든 100% 순식물성 천연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성분의 99.9%는 까다로운 정제과정을 거쳐 모든 불순물을 제거한 초순수로 이뤄졌다.

엘프레리는 천연펄프를 사용해 친환경적이고, 수분흡수율이 높아 피부에 자극이 적고 연약한 아기 피부와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적합하다. 또한 천연 유기농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은은한 아로마향과 부드러운 원단이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해준다.
한편 엘프레리는 쁘띠엘린스토어에서 내달 2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쁘띠엘린스토어와 엘프레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석미선 쁘띠엘린 마케팅팀장은 "공식기관에서 이미 안전성이 입증된 엘프레리는 아기들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제품이다"며 "원단과 소재, 안전성 모두 시중의 제품과는 다른 차별성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