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롯데시네마는 오는 29일 경기도 안양시 아이퍼스트타워 7층에 ‘롯데시네마 인덕원’을 개관한다.
롯데시네마 인덕원은 총 6개관 916석의 규모로 2년 전 메가박스가 영업을 중단한 후 최초로 과천지역에 들어서게 될 영화관이다.
4-way 음향시스템과 3D상영관이 들어서는 롯데시네마 인덕원은 안락하고 여유롭게 영화를 관람하길 원하는 인근 주민들에게는 최상의 만족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과천지역 주민들에게 환영을 받으며 개관하게 될 롯데시네마 인덕원은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관일인 29일 오후에는 초대권을 지참하거나 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시사회를 진행한다. 30일부터 일주일간은 모든 영화를 3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7일간의 파격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롯데시네마 인덕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초대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롯데멤버스 신규가입 고객들에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측은 “앞으로도 전 국민들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위해 즐거움이 가득한 영화관, 더욱 발전하는 영화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