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오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이일희 볼인 ‘이일희의 VISTA iv 한정판’을 출시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일희(25.볼빅)의 LPGA투어 ‘2013 퓨어실크바하마클래식’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한정판은 이일희 캐리커쳐볼과 싸인볼로 구성돼 있다. 또 실제 이일희가 LPGA투어에서 사용하는 VISTA 제품으로 출시한다.
볼빅은 ‘이일희 볼 한정판’ 출시와 동시에 고객 사은 이벤트로 100% 경품 당첨 행사를 실시한다.
볼빅의 한 관계자는 “지난 퓨어실크 바하마 클래식에서 폭우와 강풍 속에서도 정확하게 그린을 공략하는 이일희 볼에 대한 문의가 부쩍 늘었다”며 “많은 분들의 응원이 있었기에 볼빅과 이일희 선수가 LPGA투어 첫 우승의 기쁨을 얻을 수 있었고, 그간 많은 분들께 받은 응원에 보답하는 취지에서 ‘이일희의 VISTA iv 한정판’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볼빅은 고객 사은 이벤트로 ‘이일희의 Vista iv 한정판’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경품 당첨 응모권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이일희와 동반 라운드의 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에도 캐디백 세트, 볼빅볼 프리미엄 3종세트, 골프 우산, 우승 기념 로고볼 등 응모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정판은 전국 오프라인 구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2-424-5211.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