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국내 단조 아이언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미즈노(MIZUNO)가 JPX AD 포지드(Forged) 출시 1주년 기념 고객 사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즈노 JPX AD Forged는 2005년 JPX 시리즈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년 가까이 국내 골퍼들의 니즈(Needs)를 반영해 제품의 성능을 향상시켜온 미즈노 아이언의 야심작이다.
특히 손끝에서 느껴지는 마일드한 타구감과 정확성, 비거리를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JPX AD Forged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감사에 부응하고자 특별 제작한 ‘아이언 헤드커버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2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 대리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JPX AD Forged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미즈노 아이언 헤드커버를 증정한다
.
미즈노 JPX AD Forged는 부분별 페이스 두께 설계에 따라 반발성능을 향상시켜 더 멀리 보낼 수 있다. 웨이트를 솔(Sole)부에 집중분배, 텅스텐 합금(17.5g)을 삽입해 저 중심 설계로 보다 쉽게 볼을 띄우고 정확하게 보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즈노 공식홈페이지(www.mizun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가격 175만원(NS)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