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은아-정준영 [사진=정준영 트위터] |
고은아 정준영 대화-사진 공개…네티즌 "연인 vs 친구" 공방
[뉴스핌=이슈팀] '슈퍼스타K4'에서 활약한 정준영과 배우 고은아의 사진 및 트위터 대화에 네티즌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정준영은 지난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태까지 못먹었던걸 사주겠다며 .. 그리곤 지갑안가져온 내친구 은아라도 씹어먹어야지 ㅜㅜ"라는 글과 함께 고은아와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정준영이 고은아의 머리를 금방이라도 입 안에 넣을 듯한 포즈의 설정샷으로 고은아는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정준영의 트위터에 공개된 해당 게시물에 고은아는 "미.안.하.다......;;멘붕"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과시했다.
한편, 이어서 고은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여태니가뜯어먹은걸생각해봐준영아ㅋㅋ오늘은계획적이었다!!!ㅋㅋ냠냠"라는 글과 함께 정준영을 깨무는 듯한 설정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 |
고은아-정준영 [사진=고은아 트위터] |
정준영과 고은아의 트위터 속 대화 내용과 각별한 친분이 드러나는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정준영과 고은아가 연인이라기 보다는 우정을 나눈 친구 사이라는 주장이다.
한 네티즌은 "정준영 고은아 두 분 정말 절친에 절친이 맞는거 같아요. 정말 두 분 너무너무 친해서 질투가 날 정도에요~ 안타깝게도 이번 TOP3에서 떨어진 정준영, 그래서 고은아와 술한잔 하면서 슬픔을 달래려 했던거 같아요. 저런 이성친구가 있어 너무너무 부러울 뿐"이라는 글을 올려 두 사람의 우정에 부러움을 표시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정준영 고은아의 주거니 받거니하는 이런 대화로 열애설이 안날 수 없겠죠. 하지만 제가 보기엔 정말 친한 친구같네요. 둘다 장난을 좋아하는것같구~ 그래서 더 친할 수도 있겠죠. 정준영 고은아의 우정을 확대 해석하지 맙시다. 정준영-고은아 대화, 분명 사람들의 호기심이 생길만 하지만, 지금은 뭐 공식적인 소꿉친구도 아니구 연인도 아니니까요. 앞으로 서로 사랑한다는 말로 아낌없이 응원할 수 있는 좋은 친구로, 앞으로 우정 변치말길~!"라며 두 사람의 우정을 응원했다.
반면 다른 한 쪽에서는 정준영과 고은아가 열애 중이 아니냐는 의혹 또는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한 네티즌은 "정준영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고은아의 귀여운 행동이 연인들이 취하는 표현이기 때문에 정준영과 고운아 사귀는게 아닐까 하는 추측이 든다. 정준영이 올린 트위터 글과 사진속 두 사람을 보면 또 한번의 연예인 커플이 탄생될 듯. 절친사이여서 두분의 대화가 장난스럽게 행동된거라면 너무나 아쉬움으로 남겠지만 개인적인 팬으로서 정준영님과 고은아님이 연인으로 발전되어서 이쁜 사랑 나누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다른 네티즌은 "아무래도 정준영 고은아랑 사귀는것 같다… 계속 의심사게 사진 투척하네…ㅋㅋㅋ"라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이 아닌가 의혹을 내비쳤다.
한편 정준영과 고은아는 이전에도 볼 뽀뽀를 비롯해 마치 연인같은 포즈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에 속속 등장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