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대한탄생3` 셰인, 전은진, 황지환 등장 [`위대한탄생3` 셰인, 전은진, 황지환 사진=MBC 방송캡처] |
[뉴스핌=이슈팀] '위대한 탄생3'에 셰인과 전은진, 황지환 등 반가운 얼굴들이 재등장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3'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활약했던 셰인과 전은진, 황지환 등의 참가자들이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들은 자신의 지인들을 이번 시즌에 추천함은 물론, 적극적인 응원공세를 펼쳤다.
호주 오디션장에서는 '시즌1' 에 출연했던 셰인이 등장해 제시카김을 응원했다.
제시카김과는 오디션에서 만나 친분이 생겼다고 이야기한 셰인은, 제시카김을 응원하기 위해 호주 오디션장까지 직접 찾아왔다.
또한 '시즌2'에서 '마성의 목소리'로 윤상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전은진도 단짝을 응원하는 영상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오디션장을 직접 찾은 전은진은 자신의 고향 친구인 황선화를 위해 응원 멘트를 남겼다.
'시즌1'에서 뛰어난 리듬감으로 신승훈의 극찬을 받았던 황지환 역시 학교 후배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고등학교 후배 김예은의 조언자로 나선 황재환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자신만의 무기가 있어야 한다"며 경험자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 날 선배들의 응원을 받은 제시카김, 황선화, 김예은은 모두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
한편 '시즌3'로 새롭게 출발한 '위대한 탄생3'는 유진이 MC로 나선 가운데, 가수 김태원과 김연우, 뮤지컬배우 김소현,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멘토이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 `분양속보` 대명리조트(콘도) 1200만원대 파격 분양!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