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즘 초등학생 놀이 [`요즘 초등학생 놀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
[뉴스핌=이슈팀]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놀이가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요즘 초등학생 놀이'란 제목으로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요즘 초등학생 놀이' 사진에는 등에 이름표를 붙인 한 초등학생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학생이 맡은 역할은 스파이.
이는 SBS에서 방영중인 '런닝맨'에서 상대의 이름표를 뜯어 승리를 차지하는 게임 방식을 따라한 것이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런닝맨 놀이 금지'란 글이 적힌 칠판이 찍혀있다.
사진으로 미뤄봤을 때 최근 초등학생들 사이 '런닝맨'의 인기가 어느 정도로 대단한지 짐작케 한다. '런닝맨' 인기에 초등학교 앞 문구점에는 이른바 런닝맨 이름표까지 등장했을 정도.
요즘 초등학생 놀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요새 초딩들은 술래잡기 시대가 아니구나" "우리 때도 있었으면 재밌었을 걸.. 아쉽다" "이렇게나 파급효과가 크다니 그래서 요즘은 대중매체가 중요한 거임" "'요즘 초등학생 놀이' 대박! 재밌겠다 나도 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해보고 싶네" "방송이나 초딩아니면 못하는 놀이.. 부럽"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