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터넷 캡처=여자주인공 일본, 대만, 한국 순] |
[뉴스핌=윤혜경 인턴기자]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15일 방영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제작사 SM C&C는 2가지 버전의 티저 영상을 선공개하며 한국판의 신호탄을 알렸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베스트셀러가 된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육 고등학교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미 일본과 대만에서 드라마화 되어 아시아권에서는 ‘꽃보다 남자’ 만큼이나 큰 인기를 보여준 ‘입증’된 드라마로 평가된다.
이번 한국판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중일 캐스팅 보드를 비교하며 "비쥬얼로는 가장 훌륭한 캐스팅이다" "설리와 민호의 조합이 기대된다"는 의견과 함께 "연기가 입증되지 않은 아이돌 캐스팅으로 극 몰입을 방해할까 우려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공개된 티저 속에 살짝 비친 남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샤이니 민호와 이현우가 여주인공 설리를 둔 삼각관계 러브라인도 주목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사 측은 "출연진들과 제작진들이 드라마 첫 방영일을 손꼽아 기다리며 촬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풋풋한 10대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유쾌하고도 심도 있게 그려낼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