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김주엽, www.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그래픽 기반 의료기기 개발 및 테스트 시스템’ 이라는 주제로 오는 16일 오후 2시 30분부터 코엑스 3층 317BC호에서 한 시간 동안 KIMES 의료기술세미나를 진행한다.
본 세미나는 의료 초음파 전문 업체인 IMP SYSTEM 및 OCT 전문 업체 이큐메드와의 공동 주관으로 실시된다. 신속한 의료기기 개발을 통한 제품경쟁력 확보와 적기 출시를 위한 의료기기 업체들의 기술 솔루션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그래픽 기반 의료기기의 개발 및 테스트 방안과 소프트웨어 밸리데이션, 의료 초음파 개발테스트 시스템, 안과용 OCT 시스템에 관한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된다.
한국NI 의료생명과학 솔루션담당 김광현 과장은 “대한민국 의료산업 기술 공유의 장인 KIMES 2012에서 열리는 본 기술세미나에 참여하는 고객 여러분께 그래픽 기반으로 구현된 의료기기를 선보이고, 이러한 기기의 개발 및 테스트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본 세미나의 참여는 ni.com/korea/events에서 가능하며, 행사 문의는 전화 02-3451-3400 이메일 eventkorea@ni.com로 연락 바란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