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 코(http://www.banilaco.com)는 올 가을,겨울 깊은 어둠 속 반짝이는 별빛처럼 매혹적인 글램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2010년 2번째 F/W 콜렉션, ‘글램 인 더 다크(glam in the dark)’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글램 인 더 다크’ 콜렉션은 동양 여성들의 피부톤과 조화로운 컬러들, 골디시 베이지, 바이올렛, 브라운계열을 사용해 보다 세련되고 고혹적인 스모키 룩을 완성시켜 준다.

바닐라 코는 이번 ‘글램 인 더 다크’ 콜렉션을 출시하면서 ‘글램 스모키 룩’을 제안한다. 글램 스모키 룩의 포인트는 기존의 짙고 강인한 스모키 룩에서 탈피하여 좀 더 세련되게 본인의 눈매에 맞는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을 하는 것이다.
동양인 특유의 옐로 스킨 톤에 어울리는 베이지, 브라운, 바이올렛계열의 컬러들로 구성된 ‘글램 인 더 다크 팔레트 섀도’는 화사한 눈매를 연출해 줄 ‘글램 인 더 다크 펄 피그먼트 섀도’와 ‘딥 더 아이즈 스파클 펜슬 아이라이너’와 조화를 이뤄 금빛 모래처럼 럭셔리 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특히, 매트 타입의 섀도와 은은한 펄감의 시머 타입 섀도로 구성된 팔레트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눈매에 밀착되어 하루 종일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해준다.
또한 스파클이 들어간 블랙, 브라운, 퍼플, 카키, 네이비, 베이지 총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딥 더 아이즈 스파클 아이라이너 펜슬’은 땀과 물에 강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컬러와 화려한 스파클이 깊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준다.
이와 함께 ‘글램 인 더 다크’ 콜렉션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해줄 ‘키스 콜렉터 칼라픽스 립스틱’과 ‘글램 인 더 다크 립글로스’, 그리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미네랄 서프라이즈 베이킹 팩트 SPF17 PA+’, 아찔한 속눈썹을 표현해줄 ‘글램 더 아이즈 익스트림 마스카라’로 구성되어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