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샵 다품목 최대 750만 혜택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LG전자가 설 연휴를 앞두고 온·오프라인 판촉 행사를 연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묶어 구매 혜택을 확대했다.
2일 LG전자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몰 LGE닷컴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엘지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엘지닷은 연 3회 열리는 대형 행사다.
가입 회원에게 설 복주머니 쿠폰팩을 제공한다. 일정 확률로 최대 50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로그인 뒤 행사 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다.

행사 기간 LG 인기 가전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구독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50만P 제공한다. 구독 계약 후 응모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도 추첨 증정한다.
신학기와 이사철 수요도 겨냥했다. 까사미아, 알로소, 일룸 가구와 주방·생활용품을 최대 66% 할인한다. 가전과 홈스타일 동시 구매 시 가전 3%, 가구·조명 최대 10%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전국 461개 베스트샵 매장에서도 오는 6일부터 18일까지 '설맞이 선물대전'을 연다. 가전 2개 이상 구매·구독 고객에게 최대 75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금액대별 멤버십 포인트와 사은품도 준다. 구독 고객은 풀리오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모바일 채널 연계 혜택도 마련했다. 멤버십 앱과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16개 품목 구매·구독 시 최대 115만원 상당 혜택 쿠폰팩을 제공한다. 쿠폰은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공유 이벤트도 연다. 멤버십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소문내기 참여 시 1000명을 추첨한다.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5만원, GS25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9일부터 13일까지 윷놀이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syu@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