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는 설 연휴를 맞아 2월 한 달간 국내외 송금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경품과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설 명절을 기해 국내외로 송금하는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고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당첨 혜택을 가족이나 지인과 나눌 수 있도록 모든 경품을 2개 세트로 구성해 리워드의 실질적 가치를 더했다.
오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전 고객 대상 프로모션은 한국에서 해외송금과 국내송금을 각 1회 이상 이용하면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 링 2개 1명, 스마트 워치 2개 3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2장 10명, 송금 수수료 무료 쿠폰 2장 5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중국과 필리핀 등 국가별 맞춤 이벤트를 병행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의 폭을 넓혔다. 중국 송금 고객에게는 오는 2월 15일까지 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 은행 계좌로 위안화(CNY) 송금 시 횟수 제한 없이 수수료 0원이 적용돼 명절 전 집중되는 송금 비용 부담을 해소했다.
필리핀 송금 고객은 28일까지 지캐시(Gcash)를 통해 한 번만 송금해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수수료 무료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별 자세한 참여 방법과 상세 조건은 센트비 앱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트비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외로 송금하는 고객들에게 리워드를 소중한 사람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함께, 수수료 면제 등 실질적인 비용 절감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송금 니즈를 면밀히 반영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맞춤형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