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이사,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삼성전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전국의 시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의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몽클로스 룸스프레이와 디퓨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또 시몬스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삼성카드로 100만원 이상 금액을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해 침대의 핵심인 내구성을 높였다. 또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4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레임 신제품 6종(하우티·르벨르·테피·플래토·올로 클래식·D2178)을 선보이며 침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26 삼성세일페스타에서 시몬스가 제공하는 혜택과 시몬스 매장 위치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tpoems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