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명의 여행자로 즐기는 로그라이트 액션
스팀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네오위즈는 리자드 스무디가 개발한 액션 로그라이트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역동적인 로그라이트 액션과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스타일의 전투를 결합한 PC 게임이다. 여행자 캐릭터 8종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자 숙련도 시스템'과 전략적인 빌드를 지원하는 '별자리 시스템'을 선보이며 싱글플레이와 최대 4명 협동플레이를 지원한다.
![]() |
네오위즈는 리자드 스무디가 개발한 액션 로그라이트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
이용자는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150종 이상의 '기억'과 '정수' 아이템을 조합해 매번 새로운 빌드를 만들어 깊이 있는 로그라이트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출시 가격은 2만7000원이며, 스팀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2주간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 '딥 락 갤럭틱: 서바이버'와 '난설'과의 협업을 통해 각각 '락 앤 드림'과 '드림 오브 스노우' 번들 상품을 스팀에서 선보인다. 해당 번들을 구매하면 기본 출시 할인에 추가 10% 할인이 적용된다.
네오위즈는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템 '몽환의 숲 강아지'를 무료로 증정하며, '보스 8회 처치'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 한정 휘장도 제공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