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가 짜릿한 추격 블록버스터와 과일 블렌딩 아이스티의 이색 협업을 추진해 올가을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 |
하이트진로음료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X티도씨 SNS 이벤트' [사진=하이트진로음료] |
하이트진로음료는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영화 예매권 및 티도씨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의 속도감 있는 액션이 주는 카타르시스와 티도씨의 청량한 매력을 결합해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도씨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라는 의미를 담은 하이트진로음료의 과일 블렌딩 아이스티 브랜드다.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조합으로 청량함을 극대화했다. 제로칼로리, 당류제로 제품으로 물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기는 차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전용 예매권 2매와 ▲티도씨 아이스티 12입(자몽 6입, 체리 6입) 패키지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소비자들이 영화가 주는 짜릿한 몰입감과 티도씨가 선사하는 청량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를 다양한 경험으로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1일 개봉 예정인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거장 폴 토마스 앤더슨(PTA) 감독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추격 블록버스터다. 과거를 뒤로 하고 망가진 삶을 살던 '밥 퍼거슨(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이 자신의 딸을 납치한 16년 전의 숙적 '스티븐 J. 록조(숀 펜)'를 추격하며 펼쳐지는 긴박한 서사를 그린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