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애니메이션 30개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영상=유튜브 채널 '더 유니크 키즈'>
https://www.youtube.com/watch?v=Vz2VxK9_19I
[뉴스핌=김성수 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엘사'가 현실에 나타난다면 어떤 모습일까.
하얀 피부에 크고 푸른 눈이 반짝이고, 속눈썹이 족히 2센티미터(cm)는 될 정도로 길고, 눈두덩이에 보라색 아이셰도우를 칠하고, 물결치는 백금발 머리를 한 갈래로 땋아내린 젊은 여성의 모습이 떠오르지 않는가.
그렇게 생긴 사람이 세상에 어딨냐는 질문은 잠시 접어두자. 놀랍게도 엘사와 싱크로율 100%인 사람이 실제로 있으니까!
유튜브 채널 <더 유니크 키즈>는 미국 등 세계 유명 애니메이션 30개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실제 모델이 된 인물이나 이들과 닮은 사람들의 사진을 모은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의 첫 화면에는 '엘사'와 '엘사'를 코스프레한 여성의 사진이 등장한다. 그는 브라질 블루메나우에 사는 안드레사 다미아니다. 그는 겨울왕국 여주인공 '엘사' 코스프레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현재 유튜브에 60만명 이상의 독자를 가지고 있다.
이 밖에도 <몬스터주식회사>의 등장인물 부(Boo), <패밀리 가이>의 피터 그리핀, <업(UP)>의 칼 할아버지, <사우스파크>의 스탠 마시, <노틀담의 꼽추>의 콰지모도, <라따뚜이>의 링귀니, <쿵푸팬더>의 시푸, <심슨 가족>의 번즈 사장, <인크레더블>의 에드나 등 다수 캐릭터와 이들을 꼭 닮은 사람들이 등장한다.
[뉴스핌 Newspim] 김성수 기자 (sungs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