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및 휴일에도 모바일카드 즉시 발급
[뉴스핌=이지현 기자] 롯데카드는 21일부터 야간 및 휴일에도 모바일 카드를 즉시 발급해주는 '24시간 365일 빠른 심사 발급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평일 야간은 물론 주말 및 공휴일까지 24시간 언제든 롯데카드 홈페이지(인터넷 및 모바일)를 통해 발급을 신청하면 1시간 이내에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 저녁 6시까지 신청하면 당일 발급되는 '롯데카드 다이렉트 서비스'를 24시간 가능토록 확대한 것. 실물카드는 신청한 고객에 한해 익일 롯데백화점에서 수령하거나 2일 이내에 배송받을 수 있다.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는 '올마이쇼핑 카드', 'DC슈프림 카드', '롯데 국민행복 카드' 등 총 21종이다. 롯데카드는 신청 가능한 카드 종류를 추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온라인·모바일 쇼핑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특히 야간과 휴일에도 매출이 많다"며 "카드 혜택을 즉시 누리려는 고객들은 물론 야간에 근무하는 고객들에게도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롯데카드는 21일부터 야간 및 휴일에도 모바일 카드를 즉시 발급해주는 '24시간 365일 빠른 심사 발급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사진=롯데카드> |
[뉴스핌 Newspim] 이지현 기자 (jh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