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산체스·투레 맞불... 아스날 vs 맨시티 선발명단 발표. <사진= 아스날> |
[EPL] 산체스·투레 맞불... 아스날 vs 맨시티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산체스와 아구에로가 최전방 공격수로 맞대결을 펼친다.
맨시티와 아스날은 19일 오전 1시(한국시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6~2017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벵거 아스날 감독은 최전방공격수로 산체스, 공격 2선에는 이오비, 외질, 월콧을 출격 시킨다. 중원은 사카와 코클랭이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몬레알, 가브리엘, 코시엘니, 베예린이 구축한다. 골대는 체흐가 지킨다.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야야 투레, 공격2선에 케빈 데 브라이너, 실바, 사네를 내세운다. 중원은 페르난도와 스털링을 내세운다. 포백은 오타멘디, 자발레타,클리쉬, 콜라로프가 구축하고 골대는 브라보가 지킨다.
아스날(승점 34)은 리버풀에 골득실에 밀린 프리미어리그 3위, 맨시티는 승점 1점차로 4위에 자리하고 있어 그 어느때보다 치열한 승부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벵거 아스날 감독은 경기전 공식 인터뷰서 "자신이 겪어 본 중 가장 강한 팀은 과르디올라의 바르셀로나였다. 하지만 지금 과르디올라의 맨시티는 아직 준비가 덜 된것 같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