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최원진 기자]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들이 찾아간 한우특수부위, 짬뽕 맛집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9일 방송한 iHQ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94회에서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김준현은 한우특수부위 맛집과 짬뽕집을 찾아갔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는 한우특수부위 맛집이 있다. 살치살, 업진살, 안창살, 꽃갈비살 등 다양한 한우 특수부위 고기들을 맛볼 수 있다. 소 한 마리에 1.2kg 밖에 안 나온다는 안창살은 기름기가 적은 부위라 레어로 구운 뒤 파무침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 반면 기름기가 많아 고소한 살치살은 데리야키소스를 곁들인 숙주와 함께 먹으면 느끼한 맛을 잡아준다. 꽃갈비살은 새송이버섯, 갓김치와 삼합해 먹으면 더욱 맛있다. 마지막으로 기름이 제일 많은 업진살은 바싹 구우면 더욱 고소하다. 고추냉이와 가장 잘 어울리기도 한다.
깔끔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짬뽕집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주문 후 바로 재료들을 볶아줘 신선하고 탱글한 맛을 자랑한다. 이 집은 매운맛, 색, 고소함을 내는 3가지 고춧가루를 사용한다. 짬뽕에 다진마늘과 파채를 곁들여 먹으면 조금 더 시원한 맛을 낸다. 이 집의 또 다른 인기메뉴는 고추짬뽕이다. 청양고추가 듬뿍 들어가있어 매운 맛을 자랑한다. 이 안에 순두부를 넣어 먹으면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낸다. 볶음밥을 매운 짬뽕국물에 말아 먹는 것도 별미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