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프리티 랩스타3' 육지담·하주연·케이시·미료가 최근 공개한 차 안 셀카 <사진=육지담·하주연·케이시·미료 인스타그램> |
[뉴스핌=최원진 기자] 래퍼 육지담, 미료, 하주연, 케이시가 최근 차 안에서 찍은 셀카로 미모를 과시했다.
육지담은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완전 더버라 #투구모자"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운전석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육지담의 모습이 담겨졌다. 육지담의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이 눈에 띈다.
하주연도 차 안 셀카를 공개했다. 그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나는 피자를 사랑해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피자가 그려진 티셔츠가 눈에 띈다. 특히 그의 귀여운 브이 포즈가 눈길을 끈다.
케이시도 같은 날 운전석에서 셀카를 찍었다. 사진 속 케이시의 아이돌 뺨치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료는 셀카를 통해 헤어스타일 변신을 알렸다. 미료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머리 잘랐어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미료의 짧은 머리와 카리스마 눈빛이 눈에 띈다. 그의 무결점 미모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는 2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에는 미료, 육지담, 하주연, 전소연, 나다, 유나킴, 자이언트 핑크,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가 출연해 랩배틀을 한다. '언프리티 랩스타3' 진행은 양동근이 맡는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