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시아가 지난달 공개한 정가은·백보람과 찍은 사진 <사진=정시아 인스타그램> |
정가은, 하객 백보람·정시아와 우정 쓰리샷 "축의금 1등은 참석 못한 송은이"
[뉴스핌=최원진 인턴기자] 탤런트 정가은이 '택시'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정시아·백보람과 우정을 과시한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정시아는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가은언니~ 결혼 축하해~ 행복하게 잘 살아~~ #정가은 #백보람 #정시아 #우정 #신봉선 언니 꽃 가지러 간 사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정가은과 하객 정시아·백보람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백보람과 정시아는 정가은 옆에 붙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정가은의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진격의 신부' 특집으로 꾸며져 정가은과 이혜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가은은 자신의 결혼식에 "정시아, 백보람, 김숙, 신봉선, 현영이 축하해 주러 왔다"고 말했다. 이어진 축의금 관련 질문에 정가은은 "송은이 언니가 제일 많이 냈다. 참석도 못했는데 100만원이나 줬다"며 "돌려 받지도 못할돈인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인턴기자 (wonjc6@newspim.com)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