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St.Patrick’s Day)’를 맞이하여 국내에선 처음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는 아일랜드에 처음 그리스도교를 전파한 인물이자 아일랜드 수호성인인 성 패트릭을 기념하는 축제로, 매년 3월 17일 아일랜드뿐만 아니라 영국, 캐나다, 미국 등 여러 나라에서 축제를 기념하여아일랜드의 상징인 그린 컬러와 클로버를 테마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임슨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러스트, 만화, 패키지 디자인, 그림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일랜드의 인기 일러스트 작가 ‘스티브 심슨(Steve Simpson)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이밖에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를 기념하여 3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태원 곳곳에서는 룰렛 게임, 포토존 이벤트 등 세인트 패트릭 스피릿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제임슨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이 되며, 이태원의 약 20여 개의 주요 바에서
제임슨 칵테일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칵테일 쿠폰 및 제임슨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임슨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인 3월 17일을 기념하여 국내에 오직 3,170병만이 한정 판매되며, 3월부터 전국 할인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