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힐링캠프'에 핑클 멤버 출동?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이진 근황보니…"재결성해도 되겠네" [사진=성유리, 옥주현 인스타그램/이효리 트위터] |
[뉴스핌=이나영 인턴기자] ‘힐링캠프’에서 핑클의 만남이 방송되는 가운데 핑클의 일상생활이 화제다.
12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지난 주 전파를 탄 배우 하정우 2편과 ‘신년의 밤’을 맞아, MC 김제동, 성유리, 이경규의 지인을 초대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힐링캠프’에서 성유리가 핑클 멤버들에게 연락하는 장면이 예고돼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핑클 멤버들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작년 3월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현 언니, 공연 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옥주현과 성유리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위키드 무대를 위해 변신한 옥주현 옆에 귀여운 자세로 서 있는 성유리가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지난달 30일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냉소적인 그녀의 예쁜 짓"이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옥주현과 이진은 얼굴을 밀착시킨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옥주현과 이진은 물 오른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난달 11일 옥주현은 이효리가 직접 키운 '소길댁 콩'을 들고 찍은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이날 옥주현은 "그 시꺼먼 손으로 하나하나 공들어 키웠을 소길댁 콩들을 만나니 울컥"한다며 이효리에 대한 애틋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계속 멋지게 살아주라 쏘길땍 yo! 바느질로 내 옷도 지어준다고 했으니 기다리고 있을게. 약속해줘"라며 자신들의 노래를 이용한 애교도 덧붙였다.
지난 2011에는 이효리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가씨와 건달들' 보고 왔어요. 우리 주현이 어찌나 천연덕스럽게 노처녀 연기를 하는지 웃다 죽는 줄 알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12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안방마님 성유리의 지인으로 핑클 멤버 옥주현이 출연했다. 이어 녹화장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전화통화로 서로의 안부를 묻은 이효리와 통화 후, 성유리가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예고돼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힐링캠프’는 1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나영 인턴기자(lny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