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행사에 참석한 임영록 회장(왼쪽 일곱번째),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
[뉴스핌=노희준 기자] KB국민은행은 16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250여 우수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2014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4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는 직업 체험 및 진로 상담부터 실질 채용에 이르기까지 구직 전 과정의 취업지원을 통해 기업의 성장동력을 지원하는 취업박람회다.
이번 행사에는 국민은행에서 추천한 우량 기업과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의 우수 회원사 및 신세계그룹 협력사 등 250여개가 행사에 참여했다.
국민은행은 박람회 참여 구직자들의 박람회 활용도를 제고할 수 있는 취업준비관을 새로 도입했고, 구직자들이 미래의 직업을 체험하고 진로를 상담·설계할 수 있도록 직업체험관 및 청년버스를 운영했다.
임영록 KB금융그룹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구직 전계층을 대상으로 한 이번 박람회가 고용 창출을 통해 투자와 소비를 촉진시키는 ‘일자리 중심의 창조경제’ 구현에 일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박람회에는 KB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인 손연재 선수가 홍보대사로 참여했다.
[뉴스핌 Newspim] 노희준 기자 (gurazip@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