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출처: 한국닛산> |
이번 우수 딜러 시상 행사는 2013년 한 해 동안의 딜러들의 노고를 포상 및 격려하고 2014년 닛산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 전국 닛산 딜러사 사장단, 우수 딜러 직원과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더불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사원을 선정 및 시상하는 <베스트 딜러 어워즈>와 함께 <롤플레이 컨테스트 어워즈>도 함께 진행됐다.
이 날 실시된 <베스트 딜러 어워즈>에는 닛산의 신창 모터스 권혁기 본부장이 우수한 직원 및 고객관리 능력을 인정받아 ‘베스트 딜러 본부장’으로 선정됐다.
또한, 한 해 동안 우수한 실적을 달성한 딜러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와 딜러 재무관리 능력 및 업무 프로세스 향상에 기여한 직원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파이낸스’ 부문도 함께 이뤄져 총 25명의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함께 격려금이 증정됐다.
이와 더불어 세일즈 컨설턴트의 전문성 제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롤플레이 컨테스트 어워즈>도 진행됐다. 작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에 걸쳐, 닛산 차량을 판매하는 상황을 연출하여 고객을 맞이하는 준비과정부터 응대과정, 사후관리까지 총 3단계 6개 항목 등을 평가했다. 우승은 프리미어 서초지점팀, 준우승은 프리미어 강남지점팀, MVP는 대구지점의 정경민과 황수환 세일즈 컨설턴트가 각각 수상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지난 해 10위권이던 닛산 브랜드가 올해에는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7위로 뛰어 올랐다. 이 같은 큰 성장은 여러분과 같은 재능 있고 열정적인 세일즈 컨설턴트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여러분이 닛산의 한 가족으로서 또한, 인정 받는 세일즈 컨설턴트로서 특별한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우동환 기자 (redwax7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