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세계랭킹 1위와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투어 상금랭킹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박인비의 선전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젝시오7으로 이루다! 박인비 세계랭킹 1위 이벤트’는 박인비가 사용하고 있는 젝시오7 드라이버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제품 구매 후 던롭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한 전원에게 박인비의 캐리커쳐가 담긴 ‘스릭슨 Z-STAR’ 볼 하프더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증정품 배송은 1차 5월 13일, 2차 6월3일로 나눠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던롭코리아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인비는 “대회 출전수가 많아지면서 연습시간이 상대적으로 부족한데, 젝시오7은 편안하면서도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게 해준다. 내 컨디션을 잘 보완해주는 클럽이다”고 말했다.
박인비는 2011년 스릭슨 볼 사용계약과 동시에 일본여자프로골프협회(JLPGA)투어 개막전인 다이킨 오키드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던롭과의 인연을 맺었다. 작년부터는 스릭슨 Z-STAR볼과 함께 젝시오7 드라이버, 젝시오 포지드를 무기로 삼아 LPGA투어 상금왕과 평균타수 1위까지 석권했다. 올해도 ‘혼다 LPGA 타일랜드’ 우승과 메이저대회인 크래프트 나비스코 챔피언십 우승으로 LPGA 통산 5승을 기록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