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사진=SBS `K팝스타2` 방송 캡처] |
[뉴스핌=이슈팀] 악동뮤지션이 새 자작곡 '매력있어'가 주목 받으면서 이전 자작곡인 '다리꼬지마'에 또다시 관심이 쏠렸다.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남매는 지난 11월18일 SBS 'K팝스타2'에서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선보였다.
'다리꼬지마'의 가사는 "다리 꼬지마 다 다리 꼬지마. 네가 시크를 논해서 내 본능을 건드려 앞뒤 안가리고 다리 치켜들고 반대 다리에 얹어 다릴 꼬았지 아니꼬왔지. 내 다리 점점 저려오고 피가 안통하는 이 기분. 네가 도도를 논해서 내 본능을 건드려 주먹 불끈 쥐고 책상 내리치고 모두를 주목시켜 다리 꼬았지 배배꼬였지. 발가락부터 시작 돼 성장판 닫히는 이 기분. 거들먹 거들먹 거리는 너의 그 모습에 내가 진리다 라는 그 눈빛 가득한 모습에 괜한 승부욕이 불타올라 짧은 다릴 쭉 뻗고 다릴 꼬았지. 시내에 나가보다보면은 여기 저기 알록달록한 thick or thin 한 여러 색깔 종류 치마 바지들 중에서도 튀고 튀는 요염한 다리들 다리꼬고 시내 외각 벤치에 앉아 누굴 기다리는지 초조한 표정을 짓는줄 알았더만 그게 아니였더라. 다리 저려 그러는 거라나. 다리꼬지마 다 다리꼬지마"이다.
당시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게 바로 싱어송라이터고 듀엣"이라며 "완벽한 호흡이다"라고 칭찬했고 양현석은 "방송 후 검색어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후 양현석 예측은 현실이 됐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9일 방송한 'K팝스타2'에서 신곡 '매력있어'를 선보이며 또한번 심사위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