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김지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비비프로그램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건강 응원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한달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시즌을 맞아 비비프로그램의 노하우를 담은 베스트 제품들과 함께 겨울철에도 건강하고 활력있는 생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고 아모레 측은 설명했다.
찬 바람에도 피부의 촉촉함을 돕는 슈퍼콜라겐 구매 고객에게는 수분 탁상시계를, 활력을 더해주는 예진생 천삼액 제품을 구매할 경우 예진생 홍삼캔디를 선물로 준비했다. 또한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든든히 채워주는 멀티비타민미네랄 구입시엔 7일분의 미니어처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비비프로그램의 '슈퍼콜라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엄선한 청정 바다의 마린 콜라겐을 주 원료로 한 국내 최초 앰플형 뷰티푸드로,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채워 촉촉하고 볼륨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예진생 천삼액'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천삼화(天蔘化)기술로 홍삼의 유효성분 함량을 높여 가족의 건강함을 관리해주는 홍삼 제품이다.
아울러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필수적인 10가지 비타민을 고루 함유한 비타민 영양 보충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성장 발육 및 여성의 미용, 스트레스 많은 수험생과 직장인의 피로회복 등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이 행사는 비비프로그램 롯데백화점 및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뉴스핌 Newspim] 김지나 기자 (fresh@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