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연순 기자] 한국씨티은행 (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한식의 세계화를 알리는 음식축제 서울고메 2012와 함께 한국씨티은행 신용카드 전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다이닝 혜택을 제공하는 서울고메애비뉴 행사를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래마을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고메 2012는 한식의 세계화를 알리는 공식 행사로 자리매김한 동시에 좀 더 대중과 호흡하는 대중적인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다.
씨티카드와 함께 한식과 와인의 만남 테이스트 오브 서울고메와 미식 거리 서래마을의 주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다이닝 혜택의 미식 페스티벌 서울고메애비뉴를 진행 한다.
테이스트 오브 서울고메는 10월 30일~11월 3일까지 한식과 와인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국내 대표 한식 레스토랑 시화담, 레스토랑 오늘, 정식당에서 프리미엄 다이닝 행사가 진행되며, 씨티카드 고객에게는 서울고메세트 주문시 프리미엄 와인 2잔이 무료로 제공 된다.
서울고메애비뉴는 11월 5일~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뉴질랜드와인 전문 수입기업인 티위트레이드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 국내 정상급 스타셰프의 만찬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서울고메애비뉴 디너를 11월19일~23일에 진행한다.
이 기간 중에 서래마을 최고 프랜치 레스토랑인 국내 프랜치 퀴진의 오마쥬 라 싸브어의 진경수 셰프, 자연을 담은 프랜치 아티스트 줄라이의 오세득셰프와 자연을 담은 식탁 더 그린테이블의 김은희 셰프등이 유럽지역 고급 식자재 수입기업 구르메F&B에서 제공하는 캐비어, 푸아그라, 트러플등을 이용한 디너를 선보인다.
이번 프리미엄 디너 기간 중에는 매일 선착순 5명에게 도요타 리무진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다.
또한 주요 레스토랑에서 씨티카드 고객을 위한 할인 또는 다양한 쿠폰혜택을 제공하는 서울고메 레스토랑 특별 쿠폰 제공하고, 각 행사 레스토랑에서 쿠폰 소지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매주 금요일인 11월 9일, 16일, 23일에는 서래마을 대표 bar 4가맹점(리퀴드소울, 수불,구루빙하이, 피노)에서 히타치노 네스트 맥주 화이트 에일(WA)1병을 제공하는 히타치노 네스트 맥주 IN 서래마을 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씨티카드 프리미엄 다이닝 예약 센터 (T.1577-0901) 및 홈페이지(www.citibank.co.kr) 로 문의하면 된다.
▶ `분양속보` 대명리조트(콘도) 1200만원대 파격 분양!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김연순 기자 (y2kid@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