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모바일, 디지털뷰 등 다양한 채널 활용
[뉴스핌=배군득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7일 개막하는 런던 올림픽을 맞아 특집페이지 ‘런던 2012(http://sports.media.daum.net/london2012)’를 오픈한다.
이번 특집페이지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뉴스, 화보, 대회 일정, 경기 결과 등을 제공하며 개막 후에는 서울지하철 1~4호선에 설치된 디지털뷰, 다음 캘린더 등 다양한 서비스에도 올림픽 관련 소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홍명보의 기적 캠페인(http://campaign.agora.media.daum.net/london/miracle)’을 통해 홍명보 감독 출사표, 지동원과 구자철 선수 인터뷰 영상 등 홍명보호 선전을 기원하는 사진을 올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응원 사진을 올린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14일 열리는 올림픽대표 출정식 경기 초대권(50명, 1인 2매), 런던 여행상품권(10명)을 준비하고 있다.
김영채 다음 미디어본부장은 “런던 2012를 통해 이용자들이 서로의 관심사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는 올림픽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림픽 개막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은 대회 개막에 맞춰 대회 일차별 주요 경기를 요약해서 제공하는 굿모닝 런던, 네티즌이 주요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참여형 게임 런던의 신, 트위터에서 실시간으로 언급되는 선수 키워드를 추출해 보여주는 화제의 선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배군득 기자 (lob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