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모든 교육청과 S2B(학교장터) 활용
![]() |
김정기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과 양성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이 12일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과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S2B(학교장터) 이용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교직원공제회는 12일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과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S2B(학교장터) 이용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전국 16개 모든 시ㆍ도교육청과 S2B(학교장터) 활용 업무협약이 마무리됐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관내 학교와 교육행정기관에서 2000만원 이하의 공사와 용역, 물품을 구매할 때 S2B(학교장터) 시스템을 적극 활용키로 했다.
김정기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교직원공제회가 운영하는 지정정보처리장치인 S2B(학교장터)를 통해 일선 현장의 구매업무 효율성 증대와 투명성 제고될 것"이라며 "예산절감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S2B(학교장터)는 교직원공제회에서 운영하는 지정정보처리장치다. 전국 2만여개의 교육기관들이 2000만원 이하의 물품·공사·용역 계약 시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해 6월 행정안전부로부터 교육기관 전자 조달시스템으로 지정ㆍ고시됐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고종민 기자 (kj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