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가솔린..자동변속기 선택시 150만원 추가
-5개월간 유류비 지원 등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뉴스핌=이강혁 기자] 한국GM이 글로벌 소형차 쉐보레 아베오의 4도어 세단형 모델을 내수시장에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GM은 지난 3월 출시된 아베오 해치백 모델에 이어 이번에 세단형 모델을 출시, 국내 소형차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마이크 아카몬 사장 등 한국GM 관계자들은 이날, 인천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아베오 양산기념식을 갖고 완벽한 제품 품질 확보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아카몬 사장은 "스포티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글로벌 소형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아베오 해치백 모델에 이어 아베오 세단형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며 "한국GM 전직원, 협력업체, 나아가 판매 일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아베오 세단형 모델은 스포티한 '듀얼 크리스털 헤드램프'와 모터 사이클에서 영감을 얻은 돌출형 헤드램프, 최대 17인치까지 선택 가능한 대형 알로이 휠 등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단의 장점인 공간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동급 최대 사이즈의 트렁크 공간을 확보했으며, 유선형 디자인으로 공기 저항을 최소화해 편의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아베오 세단 1.6 가솔린 모델(수동변속기 기준) 가격은 ▲L모델 1109만원 ▲LS 모델 1238만원 ▲LT 1391만원이다. 자동변속기 선택 시 150만원이 추가된다.
한편, 한국GM은 아베오 세단 출시를 기념해 5월부터 별도의 프로모션 종료 공지가 있을 때까지 ‘아베오 FUN FUN 페스티벌’을 펼친다.
아베오 FUN FUN 페스티벌은 고유가 시대에 차량 유지비 절감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중 아베오 구입 고객이 쉐보레 오토카드(쉐보레 삼성카드, 쉐보레 롯데카드)를 이용해 에쓰오일 또는 SK 주유소에서 주유 시 차량 구입 다음 달부터 5개월간 리터당 1000원을 지원한다. 월 최대 80리터까지 지원 받을 수 있어 40만원을 받는 셈이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이강혁 기자 (i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