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포인트부터 경품까지…연말 온라인 놀이 문화 확장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가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하루에 하나씩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판 어드벤트 캘린더' 메리 캘린더(MERRY CALENDAR)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새로운 혜택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온라인에서도 색다른 연말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날짜별로 선물이나 간식을 확인하는 달력으로,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연말 놀이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신세계V는 이러한 트렌드를 온라인으로 확장해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메리 캘린더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는 최대 12% 쇼핑백 쿠폰과 e포인트 등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총 7가지 혜택이 담겼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 한 번 해당 날짜의 캘린더를 오픈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 혜택이 즉시 제공된다. 지급된 쿠폰과 포인트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무료 교환 쿠폰은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7일간 매일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이레도 블랑쉬 오 드 퍼퓸, 돌체앤가바나 뷰티 에버리프트 루미나이저, 라부르켓 립 밤 트리오 등 크리스마스 경품이 제공된다.
메리 캘린더와 함께 연말 기획전도 진행된다. 신세계V에서 올해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뷰티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뷰티 기획전과 연말 파티를 위한 패션 아이템, 홈파티용 다이닝 기획전,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등이 마련된다. 제이린드버그는 골프 베스트 아이템 쿠폰 혜택을 제공하며, 돌체앤가바나 뷰티와 로라메르시에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도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V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더하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세계V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